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 모음

무료 음악 다운받는곳 (앱, 사이트)

by 꿀잼 허니잼 2021. 9. 26.
반응형

무료 음악 다운받는곳 앱, 혹은 사이트를 찾으신다면 아래 소개해드린 방법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요즘 음악 들을 수 있는 곳은 많이 있지만 다운로드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정리해봤습니다. 

 

 

무료 음악 다운받는 곳 (앱 & 사이트)

무료 음악 다운받는 곳 앱과 사이트를 검색해보시면 정말 다양한 곳이 나옵니다. 그런데 광고만 나오고 내가 원하는 음악, 노래가 없는 곳도 많이 있고 악성코드로 문제가 되는 곳도 많이 있어서 잘 알아보고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아래는 구글플레이에서 무료 음악 다운받는앱 검색한건데 일부 화면을 캡쳐한거지만 어플만 해도 정말 다양합니다. 

 

이 중에서 가장 다운로드 수와 후기를 보고 무료 음악 다운받는곳앱 추려 소개합니다. 또한 사이트와 요즘 유튜브 음악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도 정리해놓았습니다. 

 

1. 무료 음악 다운 / 유튜브 뮤직 / MP3 음악 다운로드 

위 어플은 온라인 무료 음악 검색, 무료 음악을 다운로드 해서 오프라인 듣기도 가능한 앱입니다. 개인 재생 목록 및 선별된 재생 목록 동기화 및 관리 가능합니다. 음악 감상을 위한 노래 플레이리스트 다운로드 서비스와 다양한 음악 앨범 및 아티스트 정보를 비롯해 인기 순위별 음악 재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음악 다운로더 - 음악 플레이어

 

앱 다운로드 수는 많지 않은 편이지만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어플이라 소개합니다. 어디서나 오프라인으로 음악을 검색하고 다운로드 및 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 

 

 

 

3. 4shared 사이트 & 앱

포쉐어드는 무료 음악 다운받는곳 앱, 그리고 사이트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3천만개 이상의 파일에 빠르고 편리하게 액세스할 수 있으며 찾은 파일은 계정에 즉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쉽게 복사, 이동, 이름변경, 업로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무료 음악 다운받는곳 포쉐어드 바로가기 입니다. 들어가셔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s://www.4shared.com/

 

혹시 유튜브 플레이스트 음악, 노래 다운로드 받고 싶으신 분은 아래에서 사이트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악성코드 없고, 많이 이용하시는 사이트입니다. 이상으로 무료 음악 다운받는곳 소개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영상,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 & 이용방법

오늘 제가 이 글에서 설명해드릴 방법은 영상과 음악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해서 받는 방법입니다. 저장 사이트는 여러곳이 있지만 저는 y2mate라는 곳만 주로 이용합니다. ​ 먼저

kkobook2.tistory.com

2021.09.16 - [각종 정보 모음] -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신청 (1인당 최대 135만원)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신청 (1인당 최대 135만원)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방법 및 지급기한, 소멸기한 등에 대해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아직 조회 안 해보신 분들이면 꼭 '바로' 조회 해보시길 바랍니다. 소멸기한이 있으니 기간 내에 꼭 받

moneynews11.tistory.com

2021.09.24 - [각종 정보 모음] - 사진에 글씨 넣는 방법 (컴퓨터, 핸드폰)

 

사진에 글씨 넣는 방법 (컴퓨터, 핸드폰)

사진에 글씨 넣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나 노트북 pc로 할 수 있는 방법과 스마트폰, 핸드폰으로 폰사진에 글씨 넣는 방법 두가지 방법을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본인의

moneynews11.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내 삽입된 쿠팡파트너스 배너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